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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공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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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최성수 |
참여연구자 | 안찬회 , 김재국 , 김용각 , 정재민 , 신준수 , 김호연 , 서승현 , 윤종진 , 박진규 , 최돈범 , 구정서 , 김상헌 , 지해영 , 송준광 , 심정욱 , 이정현 , 강지성 , 민경빈 , 조완수 , 최용규 , 사공명 , 최성훈 , 정우태 , 김연수 , 장동욱 , 최영태 , 김정태 , 김준우 , 김명종 |
보고서유형 | 1단계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8-02 |
과제시작연도 | 2016 |
주관부처 | 국토교통부 Ministry of Land, Infrastructure, and Transport |
등록번호 | TRKO201800014179 |
과제고유번호 | 1615008889 |
사업명 | 국토교통연구기획 |
DB 구축일자 | 2018-06-02 |
키워드 | 핵심부품.제동패드.제동슈.감속기시스템.전력변환장치 밸런서.Core component.Brake pad.Brake shoe.driving gear system.Power converter balancer. |
철도 핵심부품장치 고도화개발 사업 수행을 위해 철도차량시스템, 궤도구조시스템, 전철전력 시스템, 신호시스템 내 부품장치구성체계 내에서 총 23건의 우선순위 개발대상 부품장치를 도출한 후 운영사/ 전문가 자문을 통한 정책적 • 기술적 • 경제적 타당성 검토를 통해 총 4개의 연구개발 세부과제를 선정하고, 각 제안요구서 (RFP)를 작성함
(출처 : 요약서 5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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