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연산자 | 기능 | 검색시 예 |
---|---|---|
()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 예1) (나노 (기계 | machine)) |
공백 |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 예) semi* |
""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
다국어입력
과제명 | 행복도시 문화특화 마케팅 전략개발 연구 |
---|---|
주관연구기관 |
한국문화기획학교 Korea Academy Cultural Strategy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6-03 |
과제시작년도 | 2015 |
주관부처 |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National Agency for Administrative City Construction |
등록번호 | TRKO201900001358 |
과제고유번호 | 1675000066 |
사업명 | 정책연구개발및관리 |
DB 구축일자 | 2019-06-29 |
ㅇ 행복도시를 문화,예술, 관광의 메카로 만들기위해 독창적인 문화특화전략 마련 시급
ㅇ 행복도시 ‘세종’의 이름을 활용, 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는 한글과 이를 창시한 세종대왕을 부각할 수 있는 방안 마련
ㅇ 국립도서관,...
ㅇ 행복도시를 문화,예술, 관광의 메카로 만들기위해 독창적인 문화특화전략 마련 시급
ㅇ 행복도시 ‘세종’의 이름을 활용, 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는 한글과 이를 창시한 세종대왕을 부각할 수 있는 방안 마련
ㅇ 국립도서관, 아트센터, 박물관단지, 대통령기록관 등을 도시 대표문화특화벨트로 묶을 수 있는 전략 발굴
ㅇ 신규 개발 문화콘텐츠와 인근도시 문화유산 등의 콘텐츠와 연계방안 개발
ㅇ 이를 통해 행복도시 세종을 대표하는 축제, 공연, 관광상품 개발 등 다양한 관광객 유치 전략 마련
ㅇ연구결과를 토대로 국내외 마케팅 및 관광객 유치 추진
(출처 : 프리즘)
참여 연구원 |
---|
행복도시 문화특화 마케팅 전략개발 연구
주관연구기관 : 한국문화기획학교
Korea Academy Cultural Strategy
발행년월 : 2016-03
보고서 내 다른 이미지
과제명(ProjectTitle) : | 행복도시 문화특화 마케팅 전략개발 연구 |
---|---|
연구책임자(Manager) : | 윤성진 |
과제기간(DetailSeriesProject) : | 2015 |
총연구비 (DetailSeriesProject) : | - |
키워드(keyword) : | - |
과제수행기간(LeadAgency) : | ㈜쥬스컴퍼니 |
연구목표(Goal) : | |
연구내용(Abstract) : | |
기대효과(Effect) : |
내보내기
내보내기 구분 | |
---|---|
구성항목 |
관리번호, 제목(한글), 저자명(한글), 발행일자, 전자원문, 초록(한글), 초록(영문)
관리번호, 제목(한글), 제목(영문), 저자명(한글), 저자명(영문), 주관연구기관(한글), 주관연구기관(영문), 발행일자, 총페이지수, 주관부처명, 과제시작일, 보고서번호, 과제종료일, 주제분류, 키워드(한글), 전자원문, 키워드(영문), 입수제어번호, 초록(한글), 초록(영문), 목차
|
저장형식 |
|
메일정보 |
|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