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교통연구원 The Korea Transport Institute |
---|---|
연구책임자 | 문영준 |
참여연구자 | 이상수 , 장기태 , 박병규 , 장진환 , 이상선 , 박경국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8-09 |
과제시작연도 | 2016 |
주관부처 | 국토교통부 Ministry of Land, Infrastructure, and Transport |
등록번호 | TRKO201900002056 |
과제고유번호 | 1615008951 |
사업명 | 교통물류연구 |
DB 구축일자 | 2019-06-08 |
키워드 | 교차로 네트워크.교차로 무선통신시스템.V2X 기반 복합검지체계.4세대 신호제어시스템.차량기반 네트워크 신호제어 알고리즘.Traffic Signal Intersection Networks.V2X Communication for Signal Intersections(V2X-i).V2X Convergence Traffic Detection Systems.4th Generation Traffic Signal Control Systm (CoVASS).CoVASS Algorithms. |
도심지 교차로 네트워크 혼잡을 해결하고자 기존 신호제어 및 운영체계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알고리즘 및 시스템 개발을 하였다. V2X 통신 기반의 네트워크 신호운영 알고리즘 개발과 V2X 통신 사양 및 차량 측위 정확도 요구사항 도출 및 비매설 검지시스템 설계를 하고 이를 통해 HILS 기반의 4세대 신호제어시스템(CoVASS) 설계·구축하였다.
(출처 : 요약서 5p)
Purpose & Contents
- This research aims to develop the technology on traffic signal control systms for mitigating congestions in the traffic signal intersection networks in accordance with various traffic patterns being regularly or irregularly, which takes into consideration of dynamic assignmen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