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아주대학교 Ajou University |
---|---|
연구책임자 | 장중순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9-03 |
과제시작연도 | 2018 |
주관부처 | 국토교통부 Ministry of Land, Infrastructure, and Transport |
등록번호 | TRKO201900002068 |
과제고유번호 | 1615009910 |
사업명 | 국토교통기술촉진연구(R&D) |
DB 구축일자 | 2019-06-08 |
키워드 | 국도상TCS.고장예지 및 건전성 관리 기반 기술.내구연한.보전성.가동성.안전·신뢰성 기반기술.공공시설물 유지관리기반기술.Traffic Signal Control System[TCS] [i.e.TSC].Prognostics & Health Management[PHM].Mean Time Between Failure[MTBF].Reliability.Availability.Maintainability.Safety[RAMS].Failure Reporting.Analysis Corrective Action System[FRACAS]. |
국도상 TCS(Traffic Signal Control System)의 공공시설물 시설물 안전ㆍ유지관리기술 기반기술을 고장예지 및 건정성 관리기술(PHM: Prognostics & Health Management)을 활용한 국도상 TCS유지관리기반기술연구
- RAMS 기반 TCS 운영 유지관리 기반기술 보고서
- TCS PHM Prototype 시스템
- IoT를 이용한 국토관리청 관할 TCS의 현장 신뢰성 모니터링 기반기술 보고서
- TCS Knowledge Matrix 기반기술 보고서
- RAMS 기반
□ Purpose & Contents
The purpose of this research is the maintenance and management technology development for TCSs (Traffic Signal Control Systems) on the national highway which are closely related to the public safety. By applying the Prognostics & Health Management(PHM) techniques to TCSs, it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