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중앙제어 |
---|---|
연구책임자 | 신동희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9-02 |
과제시작연도 | 2018 |
주관부처 | 중소벤처기업부 Ministry of SMEs and Startups |
등록번호 | TRKO201900017691 |
과제고유번호 | 1425128197 |
사업명 | 지역특화산업육성(R&D) |
DB 구축일자 | 2019-11-30 |
키워드 | 콤보타입.급속충전기.전기자동차.정전력제어.고효율.충전시간. |
핵심기술
콤보 타입1 급속충전기의 고효율 달성 및 충전시간 단축을 위한 기술개발
최종목표
· 콤보 타입1 급속충전기 개발
· 전력변환 모듈의 효율 개선 기술 개발
· 급속충전기의 충전시간 단축 기술 개발
· 전기적 성능 시험 및 평가
개발내용 및 결과
전기자동차 충전방식 표준 규격인 콤보 타입1을 분석하고, 급속충전기 전력변환 모듈의 변환손실 저감을 위한 토폴로지 및 알고리듬 개발을 통해 효율을 높이고, 정전력 제어 알고리듬 기술개발을 통한 충전시간을 단축한 급속충전기 개발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