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The aim of this study is to find out whether the effective instruction-learning method is cooperative learning or not in order to achieve the learning aims under the hypothesis that there is no significant differences between normal young children and retarded children, rather than there is much lik...
저자 | 황윤경 |
---|---|
학위수여기관 | 대구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특수교육학과 정신지체교육전공 |
발행연도 | 2001 |
총페이지 | ii, 74p. |
키워드 | 유아통합교육 협력학습 교수-학습전략 발달지체유아 일반유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842874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