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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기존의 영상 몰핑 기술은 영상 사이의 2차원적인 중간 영상을 생성할 수 있으나, 비교정된 카메라로부터 취득된 평행하지 않은 영상은 카메라 시점 변화를 반영하지 않기 때문에 임의의 중간 시점에서의 영상 몰핑에 있어서 부자연스런 왜곡이나 화질의 저하가 발생할 수 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Seitz[1]가 제안한 뷰 몰핑(view morphing)은 영상 몰핑과 사영 기하학의 기본 원칙을 사용하며, 시점이 다른 스테레오 영상의 몰핑에 따른 왜곡을 최소화하기 위한 방법으로 사전 워핑(prewarping), 영상 몰핑, 사후 워핑(postwarping) 등의 3단계 ...
저자 | 송진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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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中央大學校 尖端映像大學院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映像工學科 디지털 영상/인터넷/게임專攻 |
발행연도 | 2003 |
총페이지 | iv, 30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923284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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