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의 마케팅효과에 관한 연구 원문보기


박노성 (高麗大學校 大學院 광고홍보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브랜드 커뮤니티는 기업이 자사 브랜드를 주제로 의도적으로 개설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방법 중 하나이다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려는 기업은 브랜드 커뮤니티 구축 및 활성화에 많은 투자를 늘리고 있다. 본 연구는 인터넷 광고의 효과적인 측면을 연구하는 기존 연구의 틀에서 벗어나서 관계마케팅 관점에서 최근에 온라인 마케팅의 도구로 활용되어지고 있는 커뮤니티의 마케팅적인 활용도를 측정하였다. 향후 타켓 마켓을 중심으로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자 하는 모든 광고주와 대행사관계자들은 본 논문을 통하여 ...

주제어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효과 

학위논문 정보

저자 박노성
학위수여기관 高麗大學校 大學院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광고홍보학과
발행연도 2004
총페이지 iii, 76p.
키워드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효과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9538185&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