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 검색어에 아래의 연산자를 사용하시면 더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검색연산자
검색연산자 기능 검색시 예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예1) (나노 (기계 | machine))
공백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예) semi*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쳇봇 이모티콘
안녕하세요!
ScienceON 챗봇입니다.
궁금한 것은 저에게 물어봐주세요.

학위논문 상세정보

패션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건축가의 해석과 표현

Architects' interpretation and expression of the fashion brand image


김주연 (국민대학교 대학원 건축학과 국내석사)
초록

본 연구는 현대 상업공간에 대한 인식이 바뀌면서 브랜드 이미지와 그것을 건축가에 의해 표현된 상업건축에 관계에 대해 파악하고 그 특성을 밝히려는 의도로 시작되었다. 본 연구에서는 현대 상업공간이 단순히 물건을 파는 기존의 상점 개념에서 문화, 상품, 나아가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여 건축을 공간화하고 있다는 것을 인지하였다. 이제 디자인의 영역과 범주는 매우 세부적이고 전문적이면서도 매우 포괄적인 범위를 동시에 가지고 있으며 공간내부에 놓여지는 제품을 위한 실내 디자인이 아니라 공간과 사물이 서로 밀접한 관련을 가지고 보다 더 넓은 ...

Abstract

This project was started by examining closely brand image and he features which is related to be presented about Commercial Buildings by architectures with intend to know the features while understanding of the situation was being changed about Contemporary commercial space. Contemporary commercial ...

주제어

#패션 패션 브랜드 이미지 건축가;

참고문헌 (0)

  1. 이 논문의 참고문헌 없음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0)

  1.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없음
저자 김주연
학위수여기관 국민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건축학과
발행년도 2005
총페이지 88p.
키워드 패션 패션 브랜드 이미지 건축가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9816679&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DOI 인용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