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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일반적으로 고압연료분사파이프는 자동차의 연료공급라인과 다른 디젤엔진에 종종 사용이 되고 있다. 전통적인 고압 연료분사파이프에서 연결부는 각이진 원추형상 혹은 아치형의 유연한 형태로 제작이 된다. 직경이 작고 외경이 큰 파이프의 끝단부는 척에 의해서 고정이 되고 날카로운 도구에 의해서 파이프의 일부분에 압력이 가해진다. 그러나 전통적인 고압 연료분사파이프는 파이프의 내면에 헤어크랙들이 발생하는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 그 결함들은 파이프의 내부에서 부분적으로 연결부에 인접한 벽면의 주변에 앞서서 언급한 압력에 의해서 직경이 크게 되는 시점에서 유동방향으로 발생하게 된다. 본 연구에서는 냉간 업셋팅공정에서 벽면내부에 헤어크랙들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
In generally, a high pressure fuel injection pipe has been often used as a fuel supply line in automobiles or other Diesel engines. In the conventional high pressure fuel injection pipe, the connecting head has been plastically shaped into a frusto-conical form or an arcuate surface form with the en...
저자 | 송요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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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동의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기계공학과 |
발행연도 | 2004 |
총페이지 | ⅷ, 116p. |
키워드 | 고압 배관 파이프 체결부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990435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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