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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 문 요 지 한·중 신세대 소비자간 4P의 중요성과 브랜드 전환성향 비교연구 광운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마케팅 전공 임 룡 본 연구는 한국의 N세대와 중국의 소황제를 대상으로 4P 중요성과 브랜드 전환성향의 중요성을 비교분석하였다. 본 연구의 결과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브랜드 중요도에서는 양국이 유의미한 차이를 보이지 못하였고 중국 소황제는 한국 N세대에 비해 가격 중요도와 유통형태 중요도가 더 높게 나타났으며 광고 중요도와 브랜드 전환성향에서는 한국 N세대가 중국 소황제보다 더 높게 나타났다. 본 연구는
저자 | 임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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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광운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발행연도 | 2004 |
총페이지 | 61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35707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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