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As consumers needs become more specialized and diversified in recent years, corporations have faced with the fierce situation never experienced before. The ever-intensifying competition requires companies to cultivate a new strategic tool such as brand equity in order to have new, powerful and susta...
저자 | 최용근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과학기술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산업디자인학과 |
지도교수 | 정경원,Chung, Kyung-Won |
발행연도 | 2000 |
총페이지 | iv, 137 p. |
키워드 | Brand equity Brand management Design managment 브랜드 에쿼티 브랜드 매니지먼트 디자인 경영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51577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