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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최근 들어, 3차원 컴퓨터 그래픽의 활용은 다방면에서 주목할만한 부분을 차지 하고 있다. 특히 게임을 위한 컴퓨터 그래픽의 성능은 프로그램 개발자나 게임을 즐기는 모든 사람에게 필요로 하고 있다. 그러나 3차원 컴퓨터 그래픽의 병목이 되고 있는 부분은 반도체 기술의 발달로, 좋은 성능을 가진 그래픽 카드가 지원되어지면서 CPU에서 중점적으로 처리가 되어지는 부동소수점 연산 기반의 기하연산 부분이 두드러지게 되었다. 이를 해결하고 하는 방법으로 본 논문에서는 VLIW구조를 가진 기하연산 ...
We use 4-way VLIW architecture called FLOVA (FLOating-point VLIW Architecture) as a geometry accelerator. And we propose three schemes to exploit the parallelism of the geometry accelerator using merits of the VLIW architecture and inherent parallelism in the 3D graphics geometry stage. In the first...
저자 | Lee, Jun-He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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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국과학기술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전기및전자공학전공 |
지도교수 | 경종민,Kyung, Chong-Min |
발행연도 | 2000 |
총페이지 | iv, 49 p. |
키워드 | VLIW Geometry accelerator ALP Algorithm level parallelism ILP 기하연산 가속기 알고리즘 레벨 병렬성 명령어 레벨 병렬성 |
언어 | eng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51787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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