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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요 약 본 연구는 진로교육의 인식단계에 있는 초등학교 고학년 아동의 진로의식 성숙을 위한 양성평등 진로지도 프로그램의 효과에 관한 것이다. 본 연구에 참여한 학생은 울산광역시 동구에 소재한 H초등학교 6학년 1반 학생 중에서 희망을 받아 특별활동 부서의 하나인 진로 상담부를 조직하여 12명을 실험집단으로 배정하였고, 같은 6학년 아동 12명을 통제집단으로 배정하였다. 본 연구에 사용된 검사도구는 ACDM(Assesssment of Career Decision Making)과 Crites(1974)의 ...
저자 | 윤인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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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울산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상담교육 |
발행연도 | 2006 |
총페이지 | 91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82693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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