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최근 한국은 회사 이름을 한글로 사용하는 기업보다 회사 이름을 영어로 사용하는 기업이 2배 정도 많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이러한 한국의 상황에서 한글로 회사 이름을 사용하는 것보다 영어로 회사 이름을 사용하는 것이 적절한지에 대한 연구 및 확인이 필요하다.
한편, 기업은 타기업과의 차별화를 위해서 로고의 색상으로 소비자들에게 의사전달 하고 있다. 색의 특성상 객관적이고 체계적인 표시를 할 수 있으나 현실에서는 로고디자이너들의 “주관”에 의해서 로고의 색상 선택이 이루어지고 있어 체계적인 색상 사용을 위한 연구가 필요하다.
만약 브랜드명에서의 표기언어와 로고의 색상 선택이 잘 활용된다면, 강력한 브랜드 구축과 현대 ...
저자 | 김소현 |
---|---|
학위수여기관 | 중앙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
발행연도 | 2007 |
총페이지 | iv,156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86235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