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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연구 대상 지게차용 자동변속기의 유압 시스템은 한 개의 비례 압력 제어 밸브를 이용하여 압력제어를 수행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또한, 유압 회로의 단순화를 위해서 어큐뮬레이터가 없는 시스템으로 구성하였다. 이러한 유압 제어 시스템은 변속 제어를 순수 유압 기구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변속시 변속 충격에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클러치 압력 형성을 고성능의 하드웨어로 제어하여야 한다. 따라서 클러치의 능동적인 제어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클러치 압력을 제어할 수 있도록 고성능의 비례 압력 제어 밸브를 사용하여 듀티 제어 ...
The hydraulic system of a forklift automatic transmission studied in this research has a feature of variable line pressure control using a proportional pressure control valve. In this system, an accumulator is omitted for simplification of the hydraulic circuit. Since this kind of hydraulic control ...
저자 | 오주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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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메카트로닉스·시스템공학과 |
발행연도 | 2007 |
총페이지 | xi, 77 p. |
키워드 | 기계공학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093238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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