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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환경에서 고객과의 정보교환이 점증하고 있다.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속성을 지닌 인터넷 미디어가 일반화되고, 이를 이용한 기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활발해지고 있다. 그러나 인터넷 기반 커뮤니케이션은 과잉 정보와 접촉을 유발하게 되어 의사소통의 실효성을 약화시킬 수 있다. 본 연구에서는 오프라인에서 제기되고 있는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의 이론적 배경을 토대로 온라인에서의 과잉 정보와 접촉을 극복하고 효율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할 수 있는 방법론을 제시하고자 한다.
연구모형은 IMC 구성방식에 따라 ...
저자 | 정상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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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중앙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Major in Marketing, Dept. of Business Administration |
발행연도 | 2007 |
총페이지 | vi, 141 p. |
언어 | eng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05430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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