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사람들이 빈번히 통행하는 상업용 건물 1층의 외벽은 대부분 유리창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는 상품을 전시하는 용도로 활용되는데 고객은 상점의 전시된 상품에서 자신이 원하는 상품이 있는지를 보고 상점에 들어 잘지 고민하게 된다. 하지만 이런 방식의 전시는 제공할 수 있는 정보가 한정되어 있고 고객에게 일방적인 형태로 정보를 전달하기 때문에 높은 효과를 거둘 수 없다는 문제점이 있다. 이런 점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고객이 원할 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양방향 광고 솔루션이 필요하다. 기존 방법으로는 유리창 안쪽에 카메라를 설치하여 고객의 ...
Majority of the ground level stores constitute glass outer display windows. Unfortunately, the existing walls are used simply for setting boundaries or advertising. The interactive show window that is suggested will allow users to interact and receive efficient information by using a display window ...
저자 | 전혜선 |
---|---|
학위수여기관 | 국민대학교 테크노디자인전문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디지털미디어디자인학과 인터랙션디자인전공 |
발행연도 | 2009 |
총페이지 | 1책[면수복잡]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56579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