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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현재 신발시장은 경쟁이 매우 치열하다. 그러나 몇몇 기업은 그들 자신만의 디자인적 정체성을 가지고 있으며, 한편으로는 신발에 대한 각 항목별로 세부적인 기술은 부족한 편이다. 많은 비용과 타제품 개발계획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신발산업에 대한 연구의 어려움은 자주 발생하는 가운데 국내 최고의 등산화 전문 기업인 트렉스타 또한 새로운 혁신적인 전략만이 새로운 분야의 영역을 확장할 수 있다고 기대하고 있다. 본 프로젝트의 과정에서는 프로젝트의 목표, 목적, 권고 및 최종 디자인 계획안 등을 포함하며, 몇몇의 신발 기업을 위한 사용자 요구에 근거를 두는 신개념 소비자 지향적 서비스 모델을 구축하기 위해 사용자 설문 및 검증을 통한 데이터를 근거로 디자인을 진행 하였다. 본 연구의 목적은 ...
There are many competitions in the market but few companies have their own design identity but there is no detail description of each footwear's categories. Difficulty of exploring global market place due to high cost and all different product development section acts independently. Treksta is also ...
저자 | 왕강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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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동서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디자인학과 |
발행연도 | 2009 |
총페이지 | iv, 63 p. |
키워드 | 신발 산업 디자인 |
언어 | eng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60590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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