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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교류전기철도의 수·변전설비는 역과 역 사이에 가교 폴리에틸렌(XLPE) 케이블 2∼3회선을 30∼50[km] 간격으로 케이블을 지중관로에 포설시키므로 열차운행이 거의 없는 야간 등의 심야 무부하시 또는 경부하시에는 전류가 전압보다 위상이 앞선 진상성분 무효전류를 배전선로에 공급시키는 현상이 발생되며 선로거리가 증가할수록 대지정전용량과 대지충전전류의 상승으로 인하여 수전단측 전압이 증가됨으로 과전압에 의한 직렬 전기기기의 ...
Because on the high-tension underground distribution line of an electric railway high voltage XLPE Cable two or three circuits between railway stations with a standard as receiving transformer facilities are established at a 30km~50km interval, reactive power in which the phase of a current leading ...
저자 | 김양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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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서울산업대학교 철도전문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철도전기ㆍ신호공학과 철도전기신호공학 |
지도교수 | 장우진 |
발행연도 | 2008 |
키워드 | 지중배전선로 충전전류보상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66970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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