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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최근 에너지와 지구 환경보존에 대한 관심이 날로 증가함에 따라 수소 에너지에 대한 관심이 증가되고 있다. 수소는 우수한 에너지 운반체로서 여러 가지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연료 중에서 가장 가볍고, 가장 효율적이며, 가장 깨끗하다. 수소의 특성 중 하나는 연료전지의 전기화학적 프로세스에 의해 고효율의 전기로 변환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변환 효율은 화석연료를 ...
저자 | 현동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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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전남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기계공학과 |
지도교수 | 김영배 |
발행연도 | 2009 |
총페이지 | xii, 100 p. |
키워드 | 고분자 전해질막 연료전지 연료전지 하이브리드 자동차 반응표면기법 동적 모델링 최적화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77738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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