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센터에서 고객관계마케팅전략이 고객만족, 센터에 대한 몰입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Effect of Customer-related Marketing Strategy in a Sports Center on Customer Satisfaction, Immersion in the Center and Purchasing Behavior 원문보기


정다운 (경희대학교 체육대학원 스포츠산업경영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본 연구에서는 스포츠센터에서의 고객관계마케팅전략과 고객만족, 센터에 대한 몰입 그리고 구매행동간에 어떠한 인과관계를 형성하고 있는가를 규명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이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서울 지역에 소재하고 있는 스포츠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이용객 400명을 집락표본추출법을 이용하여 대상을 선정한 후 회수된 367명의 설문 중 불성실하다고 판단되는 설문을 제외한 총 345부를 최종 유효표본으로 선정하였다. 자료처리는 SPSS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is research is aimed at inquiring into what causal relationship is formed between customer-related marketing strategy in a sports center with customer satisfaction, immersion in the center, and purchasing behavior. For this purpose, this research selected the 345 copies in total as final valid sam...

주제어

#고객관계마케팅 

학위논문 정보

저자 정다운
학위수여기관 경희대학교 체육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스포츠산업경영전공
지도교수 김도균
발행연도 2010
총페이지 86 p.
키워드 고객관계마케팅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1948882&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관련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