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기업 간 제휴 활동의 형성과 결과에 이르는 전 과정에 있어 국가 문화적 차이의 역할을 살펴보고 성공적인 제휴 활동을 위한 기업 내부의 역량의 개념화와 경로 구성을 그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본 연구는 3가지 다른 주제의 연구 에세이(research essay)로 구성되었다. 첫 번째 연구 에세이에서는 제휴 관계의 형성과 성과에 있어 국가의 문화적 요인의 역할을 살펴보았다. 이를 위해 기술적 불확실성과 시장 불확실성이 제휴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국가 문화의 조절적 역할을 살펴보았고, 성공적인 제휴 활동을 위한 기업 내부 역량으로서의 제휴 지향성과 제휴 ...
저자 | 강성호 |
---|---|
학위수여기관 | 연세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박흥수 |
발행연도 | 2010 |
총페이지 | vi, 111장 |
키워드 | 제휴 활동 국가 간 문화 차이 기술적 불확실성 시장 불확실성 제휴 형성 제휴 지향성 제휴 창의성 제휴 성과 alliance national culture technological uncertainty market uncertainty alliance orientation alliance creativity alliance performance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99674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