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의 목적은 중소기업의 판로확대를 위한 공동브랜드 발전전략을 마련하는 것이다. 이러한 연구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먼저 공동브랜드에 관한 이론적 고찰 및 선행연구를 검토하였고, 다음으로 중소기업에 대한 공동브랜드 지원현황과 문제점, 공동브랜드 사례 및 시사점을, 마지막으로 조달청을 중심으로한 공동브랜드 발전전략 방안 순으로 살펴보았다.
공동브랜드는 동일 또는 유사한 제품을 생산·판매하는 다수의 중소기업체가 참여하여 공동으로 상표를 개발·공유하고 품질, 디자인 등의 공동 관리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시장개척을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
저자 | 김홍창 |
---|---|
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행정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행정학과 공공행정전공 |
지도교수 | 윤성채 |
발행연도 | 2010 |
총페이지 | 85장 |
키워드 | 공동브랜드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16800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