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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서비스기업은 서비스의 질이 성장을 결정한다. 특히, 서비스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서비스 품질관리가 중요한 문제로 부각되고 있어서 경쟁상황 하에서 서비스 경영을 선도하는 기업만이 생존이 가능하고 부가가치를 증진시킬 수 있다. 서비스기업이 경쟁적 우위를 확보하고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해서는 마케팅에서 효율적인 종업원 관리가 필요하다. 이러한 기업들은 단순히 인적자원으로서의 종업원이 아니라 종업원을 내부고객으로 인식하고, 종업원이 고객지향적 사고와 태도를 고양할 수 있도록 교육할 필요가 있다. 이러한 관점에서 최근 서비스기업들은 서비스 품질관리의 일환으로 ...
저자 | 심효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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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남대학교 경영산업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MBA과정 |
발행연도 | 2011 |
총페이지 | iii, 66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27396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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