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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환 맵핑은 지형 생성을 자동으로 하는데 널리 쓰이고 있으며, 가장 일반적으로 쓰이는 지형생성으로는 그레이 스케일맵을 이용한 방법이 있다. 기존의 방법은 테이블로 된 자료구조나 패턴 이미지가 미리 존재해야만 하였고, 따라서 필요한 내용에 맞게 실시간으로 변형되기에는 적합하지 않았다.
본 연구는 실시간으로 지형을 계산하기 위해 프랙탈 알고리즘을 제안함으로서 곡률변환이 용이하게끔 하는 기존의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예측할 수 없는 자연스러운 지형을 자동으로 만들고 확대와 축소를 계산하는 방법을 통한 저장 공간의 낭비를 막고 가변 ...
A lot of terrain creating algorithms are willing to appear unpredictable complex terrain. Fractal geometry implicated that unpredictable alteration is effective to create terrain. Accordingly in this paper we proposes a fractal algorithm for terrain generation that automatically create a terrain tha...
저자 | 박상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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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영상학과 영상공학-게임공학전공 |
지도교수 | 김태용 |
발행연도 | 2011 |
총페이지 | iv, 31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33307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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