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현대는 디자인경영 시대라고 일컬어진다. 그것은 기업이나 소비자에게 디자인이 중요한 의미를 갖기 때문이다. 다수의 소비자가 상품의 질이나 가격에 못지않게 상품의 디자인을 주요요소로 보고 있다. 소비자는 경우에 따라 상품의 질이나 가격보다는 오히려 선호하는 상품의 디자인을 선택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소비자의 소비성향(상품선택경향)은 기업으로 하여금 상품의 디자인에 보다 더 신경을 쓸 수밖에 없도록 하고 있다. 디자인은 물품의 외관에 표현되는 특성상...
저자 | 정봉현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법학과 |
지도교수 | 윤선희 |
발행연도 | 2011 |
총페이지 | vi, ii, 315, ii, xiv |
키워드 | 법학물권법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50750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