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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발효화장품과 코스메슈티컬의 소비자 인식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로 20대와 50대의 연령대별 사용자의 사용현황, 인식, 만족도, 개선사항 등에 대해 비교분석 하고자 한다. 연령대별 제품 구매 또는 사용시에 나타날 수 있는 문제점을 예측하여 발효화장품 개발 전략 및 경쟁력 강화에 필요한 마케팅 기초자료를 분석하려고 한다. 본 연구의 결과를 발효화장품 또는 코스메슈티컬을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응답자 중 현재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에 대...
저자 | 허여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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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건국대학교 산업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향장학과 |
지도교수 | 강상모 |
발행연도 | 2011 |
총페이지 | vii, 66 p. |
키워드 | 발효화장품, 코스메슈티컬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50954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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