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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급증하면서, 기업 SNS는 소비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긴밀한 유대관계를 형성하며 새로운 마케팅 방식의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 본 연구는 기업 SNS의 특성으로 즐거움, 명성, 사회적 실재감의 변수들이 신뢰를 매개로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력을 분석하였다. 또한 반응성이 신뢰 수준을 높이는데
주제어
저자 | 김다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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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高麗大學校 大學院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經營學科 |
지도교수 | 李斗熙 |
발행연도 | 2011 |
총페이지 | iv, 60장 |
키워드 | 기업 SNS 브랜드 충성도 신뢰 즐거움 명성 사회적 실재감 반응성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51889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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