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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논문에서는 경차 개조를 목적으로 설계된 전기 차량용 유도전동기를 기본 모델로 하여 회전자 슬롯과 관련된 전기장하와 자기장하의 변화에 따른 성능 변화를 연구 하였다. 장하의 변화에 따른 특성 분석은 차량의 운전영역에서도 저속인 기저속도 근처의 속도 영역과 고속인 약계자 제어가 수행되는 최대속도 영역에서의 특성을 분석 하였다. ...
저자 | 성기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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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밭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전기공학과 전기공학 |
지도교수 | 김윤현,김기찬 |
발행연도 | 2012 |
키워드 | 유도전동기 전기자동차 회전자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65481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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