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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애착을 통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SK-II,ESTEE LAUDEER,LANCOME 브랜드 중심으로 원문보기


조영식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브랜드매니지먼트학과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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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는 수입 화장품 브랜드가 가지는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와의 관계에 있어서 어떻게 그 브랜드 애착을 형성을 하는지와 브랜드 애착을 통해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실증적으로 조사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연구를 위하여 각 화장품 브랜드 SK-II, ESTEE LAUDER, LANCOME 에 대해 총 27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진행하였다.

다...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purpose ofthis research is empirically to investigate for How imported
cosmetic Brand Personality establishes Brand Attachmentwith consumers and
How the Brand Attachmentinfluences toward Purchase Intention.In orderto
accomplish thepurpose,thedatawascollected by total270peoplesforSK-I...

학위논문 정보

저자 조영식
학위수여기관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브랜드매니지먼트학과
지도교수 김준석
발행연도 2012
총페이지 v, 65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270133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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