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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산업혁명 이후 현대인들은 급속도로 이루어진 경제성장과 함께 윤택하고 안정적인 삶을 누리게 되었지만 환경 문제를 초래하여 세계적인 지구 온난 화, 이상기후변화 등의 자연재해는 인간의 생존마저 위협 하고 있으며, 지구 의 미래는 불확실해졌다. 이러한 환경문제는 단순히 국가적인 차원이 아닌 전 세계적인 이슈로 떠올랐으며, 각 정부를 비롯한 기업, 소비자들은 환경 문제에 조금씩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책임의식 또한 강조 되었다. 정부의 환경 규제는 점차 강화되고 소비자들은 친환경적인 상품을 원하고 기업들은 이에 맞춰 환경 경영을 비롯한 지속가능한 경영, 친환경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러한 변화가 화장품 산업으로 이어지면서 화장품은 과거와 다르게 변화 되고 있다. 또한 브랜드의 이미지 변화뿐만 아니라 친환경 제품으로 화장품 시장을 빠르게 점유하고 있다. 천연ᐧ유기농 원료를 사용하며, 포장용기는 재 활용이 가능한 용기를 사용하고, 과대포장을 하지 않음으로서 환경보호와 관련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따라서 본 연구는 소비자들의 ...
저자 | 허초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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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성신여자대학교 생애복지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피부비만관리학전공 |
지도교수 | 이은혜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vii, 36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92945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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