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상용차동차 유압펌프용 BLDC 모터의 기동성능 개선 및 제어를 위한 표면형 영구자석 동기전동기의 설계 및 제어기 개발에 관한 연구로서 현재 승용자동차 시장뿐만 아니라 상용자동차 부분에서도 에너지 효율 증대를 위한 기존의 기계식 유압펌프에서 전동식 유압펌프로 대체하기 위한 개발이 본격화 되고 있으며, 국내 및 국외적으로도 기존의 자동차 및 ...
저자 | 홍성렬 |
---|---|
학위수여기관 | 전남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전기공학과 |
지도교수 | 박성준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viii, 77 p. |
키워드 | 유압펌프, 기동성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03680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