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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소셜미디어에서 이루어지는 사회공헌활동(CSR)에 대한 홍보 효과를 실증적으로 검증하고자 하였으며, 이를 위해 이론적으로는 귀인이론과 설득지식모형을 적용하여 설명하고자 하였다.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진정성’ 마케팅 관점에서 기업의 ...
저자 | 조영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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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광고홍보학과 광고전공 |
지도교수 | 정세훈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50장 |
키워드 | 사회공헌활동(CSR), 귀인이론, 설득지식모형, 소셜미디어, 페이스북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06350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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