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GeoGebra를 활용한 구분구적법 지도를 위한 학습 자료를 구성하고 이를 적용해서 실험수업을 진행할 때 나타나는 학습 지도 상의 특징을 분석함으로써 GeoGebra를 활용하여 구분구적법 단원을 지도하는 상황에 대한 실제적 지식을 마련하고자 하였다. 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연구 문제를 설정하였다. 가. 구분구적법 단원의 주요 학습 개념은 무엇이며 이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 정도는 어떠한가? 나. GeoGebra를 활용한 수업환경에서 구분구적법 학습과정은 어떠한가? 이와 같은 연구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충북 청원군 H고등학교 자연계 2학년 학생 4명을 대상으로 3차시에 걸쳐 ...
저자 | 정가람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수학교육학과 수학교육전공 |
지도교수 | 조민식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vii, 81 p. |
키워드 | 구분구적법 GeoGebra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09156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