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골프산업 현황과 마케팅전략 탐색
Searching for the marketing strategy for the current golf industry of korea 원문보기


김형태 (호남대학교 산업경영대학원 스포츠산업학과 골프산업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우리나라의 골프산업은 경영환경의 개선을 위해 “바꿀 수 있는 것은 모두 바꾸어야 하는” 파괴경영의 시대를 맞았다. 고객과의 관계에서 미래를 찾아야 하며 끊임없는 혁신과 서비스의 품질개선 활동을 통하여 무결점(zero defect)의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고객의 만족과 신뢰는 스스로의 희생을 통해서 만들어 지며 희생을 바탕으로 이룩된 기업의 성공은 감히 모방할 수 없는 강력한 경쟁력의 원천이 된다. 본 연구의 결과물이 오...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Korea's golf industry is now facing "Disruptive Era" where everything must be destroyed and rebuilt in order to bring development to the administration environment. In relation to customer relationship, it needs to find a new future and continuously innovate and development service quality for a per...

주제어

#골프장산업  #마케팅믹스  #마케팅전략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형태
학위수여기관 호남대학교 산업경영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스포츠산업학과 골프산업전공
지도교수 조현영
발행연도 2013
총페이지 xi, 85p
키워드 골프장산업, 마케팅믹스, 마케팅전략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11105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