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우리나라의 골프산업은 경영환경의 개선을 위해 “바꿀 수 있는 것은 모두 바꾸어야 하는” 파괴경영의 시대를 맞았다. 고객과의 관계에서 미래를 찾아야 하며 끊임없는 혁신과 서비스의 품질개선 활동을 통하여 무결점(zero defect)의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고객의 만족과 신뢰는 스스로의 희생을 통해서 만들어 지며 희생을 바탕으로 이룩된 기업의 성공은 감히 모방할 수 없는 강력한 경쟁력의 원천이 된다. 본 연구의 결과물이 오...
Korea's golf industry is now facing "Disruptive Era" where everything must be destroyed and rebuilt in order to bring development to the administration environment. In relation to customer relationship, it needs to find a new future and continuously innovate and development service quality for a per...
저자 | 김형태 |
---|---|
학위수여기관 | 호남대학교 산업경영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스포츠산업학과 골프산업전공 |
지도교수 | 조현영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xi, 85p |
키워드 | 골프장산업, 마케팅믹스, 마케팅전략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11105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