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논문은 모바일 컨버전스의 중심 역할을 수행하는 제품으로서 현대인에게 일상용품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는 스마트폰에 대하여 제품의 측면에서 보여주는 요소인 디자인을 포함한 기능적 속성뿐만 아니라 제품외의 요소인 브랜드나 A/S 및 가격에 대한 전반적인 속성에 대해 고찰하였다. 고객이 제품 구매 시 고려하는 속성의 중요도와 경험을 통해서 느끼는 만족도가 향후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선택의 기준이 될 것으로 보고, 구매 결정 요인을 중심으로 한 제품속성의 7가지 요인 ...
저자 | 이대봉 |
---|---|
학위수여기관 | 한성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융합기술학과 IT융복합전공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vii, 88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23248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