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CSR유형이 악한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효과 :농산물과 주류를 대상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요구되며 CSR활동은 기업의 필수적인 활동으로 여겨졌다. 여론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비용을 더 지불하더라도 CSR활동을 하는 기업의 제품을 구입할 것을 밝혔다. 이는...
저자 | 이주영 |
---|---|
학위수여기관 | 高麗大學校 大學院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經營學科 마케팅專攻 |
지도교수 | 李斗熙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iii, 37장 |
키워드 | CSR CSR유형 기업이미지 선한제품 악한제품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23993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