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수소 연료전지 자동차의 저장시스템에서 고압 수소레귤레이터는 낮은 압력으로 감압하는 기능을 가진다. 이 때 고압 수소레귤레이터 내부에서 압력의 차이가 발생한다. 많은 현상 중에 Lock-up pressure는 수소 연료전지 자동차의 기능정지가 되게 하는 요인이 될 수 있다. 이 연구에서는 Lock-up pressure에 좋은 조건을 찾기 위해 밸브seat의 형상과 각도를 변경하여 실험하고자 한다. 첫번째로 4가지 타입(기본형상, 테이퍼형상, 라운...
저자 | 신지헌 |
---|---|
학위수여기관 | 경북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기계공학과 |
지도교수 | 권순범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47 p. |
키워드 | 고압 수소레귤레이터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25591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