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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논문은 발전용 열전소자를 이용한 자동차용 배터리 충전회로를 제안한다. 열전소자 양면의 온도차이와 부하변동에 따라 최대 전력점이 이동하므로 열전소자의 양면의 온도차이와 부하변동을 고려하여 배터리 충전회로를 설계한다. 또한 최대 전력으로 배터리를 충전하기 위하여 최대 전력점 추종제어를 하였으며, 배터리의 수명과 성능의 저하를 막기위해 정전압 충전을 적용하였다. 제안된 배터리 충전회로는 Psim ...
저자 | 김동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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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경북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전자공학부 회로 및 임베디드 시스템 |
지도교수 | 최병조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53 p. |
키워드 | 열전소자 충전회로 자동차 MPPT 정전압 배터리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39972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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