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목적은 <장난감 없는 유치원>프로젝트 학습을 통하여 유아들의 창의적 학습발현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를 고찰해 보고자 하는 데 있다. 본 연구의 방법은 문화 기술적 연구이다. D광역시 소재의 M유치원 종일반을 대상으로 <장난감 없는 유치원>프로젝트 활동을 2013년 3월부터 7월까지 수행하였다. 프로젝트 활동 과정에서 참여관찰, 심층면접, 활동결과물, 소감문 등을 통하여 유아의 환경보전 의식 및 실천적 태도에 관련된 태도에 관련된 자료를 수집하고 분석하였다. 본 연구의 결과는 다음과 같다. 첫째, 유아들이 <장난감 없는 유...
저자 | 정경아 |
---|---|
학위수여기관 | 대구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유아 및 아동교육전공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v, 45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43183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