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논문은 2012년 12월 19일 실시된 대한민국 제18대 대통령 선거에서 나타난 정치마케팅을 분석하였고, 정치마케팅이 유권자의 정치참여행태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연구하였다. 선거에서 실행되는 다양한 정치마케팅과 스마트 기기의 급속한 확대와 보급은 유권자의 정치참여행태를 변화시키고 있다. 18대 대통령선거에서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
저자 | 김재원 |
---|---|
학위수여기관 |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정치행정리더쉽전공 |
지도교수 | 양승함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vii, 128 p. |
키워드 | 제18대 대통령선거, 마케팅, 정치마케팅, 유권자, 정치참여행태, 브랜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퍼스널브랜딩, TV광고, 소셜 펀딩(social funding), 정치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political marketing, voter's political participation and behavior, social nework service, social funding, voter targeting requirements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44184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