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 검색어에 아래의 연산자를 사용하시면 더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검색연산자
검색연산자 기능 검색시 예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예1) (나노 (기계 | machine))
공백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예) semi*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쳇봇 이모티콘
안녕하세요!
ScienceON 챗봇입니다.
궁금한 것은 저에게 물어봐주세요.

학위논문 상세정보

특급호텔의 문화마케팅이 호텔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Luxury Hotel’s Cultural Marketing on Hotel Corporate Image


이인영 (경성대학교 일반대학원 호텔관광경영학과 국내석사)
Abstract

By entering the era of culture, companies are interested in marketing by utilizing culture and sensibility to meet the increasing expectations of customers and many companies are making use of cultural marketing actively. In spite of this tendency, researches for cultural marketing of the hotel indu...

참고문헌 (0)

  1. 이 논문의 참고문헌 없음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0)

  1.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없음
저자 이인영
학위수여기관 경성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호텔관광경영학과
발행년도 2014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53529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상세조회 0건 원문조회 0건

DOI 인용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