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 검색어에 아래의 연산자를 사용하시면 더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검색연산자
검색연산자 기능 검색시 예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예1) (나노 (기계 | machine))
공백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예) semi*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쳇봇 이모티콘
안녕하세요!
ScienceON 챗봇입니다.
궁금한 것은 저에게 물어봐주세요.

학위논문 상세정보

과업 중심 수업에서 외, 내적 동기 부여 제공이 한국 고등학생의 동기 변화와 영어 읽기 성취에 미치는 영향


임진태 (한국외국어대학교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국내석사)
초록

과업 중심 수업에서 외, 내적 동기 부여 제공이 한국 고등학생의 동기 변화와 영어 읽기 성취에 미치는 영향 본 연구의 목적은 과업 중심 수업에서의 외적 동기 및 내적 동기 부여 제공이 한국 고등학교 학생들의 영어 학습 외적 동기와 내적 동기의 변화와 영어 읽기 성취에 미치는 영향을 비교 분석하는데 있다. 이를 위해, 인천 서구 소재 S고등학교의 1학년 30명을 연구대상으로 정하고 3개 반을 각각 통제집단, 실험집단1, 실험집단2로 선정하여 통제집단에는 과업 중심 수업을, 실험집단1에는 과업 중심 수업과 외적 동기 부여 제공을, 실험...

주제어

#과업 중심 수업 외적 동기 내적 동기 영어 읽기 성취;

참고문헌 (0)

  1. 이 논문의 참고문헌 없음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0)

  1. 이 논문을 인용한 문헌 없음
저자 임진태
학위수여기관 한국외국어대학교 교육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영어교육전공
지도교수 임현우
발행년도 2014
총페이지 87 p
키워드 과업 중심 수업 외적 동기 내적 동기 영어 읽기 성취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538890&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상세조회 0건 원문조회 0건

DOI 인용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