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한국어 교육기관에서 자주 시행되고 있는 현장체험학습의 현황과 문화항목들을 살펴보고, 고급 학습자를 대상으로 한 읽기와 현장체험학습의 통합 교육 방안을 제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1장에서는 연구의 목적과 필요성, 연구 방법을 기술하였다. ‘현장체험학습’은 한국어 교육기관에서 가장 빈번하게 행해지는 프로그램이자 학습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문화 교육 활동이다. 그러나 고급 학습자의 경우, 초 · 중급과 유사한 현장체험학습이 반복되면...
저자 | 김소라 |
---|---|
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한국어교육전공 |
지도교수 | 김정숙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iv, 112 p. |
키워드 | 문화 교육 현장체험학습 통합 교육 읽기와 문화 교육의 통합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54258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