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평가감정과 오락적 관람동기의 역할에 포커스를 두고 재구매 의도의 선행변수들의 관계를 측정하고자 한다. 요인분석과 구조방정식을 실시하여 연구모델을 측정했다. 평가감정은 인지된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오락적 동기는 평가감정과 인지된 가치에 직접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조사됐다. 고객만족도 이외에 직접 재구매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부가 서비스 품질뿐이었다. 예술 경영자들은 전반적인 ...
This research examines the relationships between the antecedents of repurchase intention, with special interest in the role of appraisal emotion and recreation motivation for arts attendance. Factor analysis and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were used to test the research model. Appraisal emotion was...
저자 | 전지신 |
---|---|
학위수여기관 | 중앙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문화예술경영학과 공연경영전공 |
지도교수 | 최명길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69 p. |
언어 | eng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54518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