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우리나라 전자책 시장은 초기 기대만큼 성장을 보이지 못하였지만 2009 년 이후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의 등장으로 기존의 성장 속도에 비할 수 없 을 만큼 엄청난 속도로 시장의 규모가 커질 것이라고 기대되었다. 더욱이 미국 아마존의 킨들의 등장으로 전자책 시장의 성장을 간접 경험한 국내 관련 분야 사람들에게 큰 기대를 안겨주었다. 인터넷의 급속한 발달로 인해 우리의 생활과 사회현상들은 많은 변화와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인터넷의 발달은 시간이 흐를수록 진화 속도가 매우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인터넷의 발달 속도만큼이나 사람들의 적응력 또한 비례적으로 빨라졌으며, 그것으로 인한 소비욕구는 더욱 다양해지고 단순해 지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특히 사람들은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접근하고 소 비할 수 있는 상품을 원하기 시작했다. 또 무료이거나 저비용의 짧고 쉬운 양질의 ...
저자 | 박종명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문화콘텐츠학과 문화콘텐츠학 |
지도교수 | 박상천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83 p. |
키워드 | 전자책, 스낵콘텐츠, 스낵컬쳐, 전자책 콘텐츠, 출판콘텐츠, 문화콘텐츠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66704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