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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영상처리 알고리즘은 많은 데이터 연산을 요구하지만 모바일 기기에서 고속으로 영상을 처리하는데 물리적 한계가 존재한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그래픽 렌더링을 위한 GPU를 CPU 연산에 수행하는 기술인 GPGPU를 활용하여 모바일에서도 영상처리 알고리즘을 고속화하는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 하지만 임베디드 환경의 한계가 존재하기 때문에 이를 고려한 효율적 ...
저자 | 이강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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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밭대학교 정보통신전문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멀티미디어공학과 |
지도교수 | 최해철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v, 33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68795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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