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연구에서는 터널 굴착의 안전성에 대해 철도 트랙의 차동 결제의 절대 타협은 라인 정렬 및 철도 트랙의 얼굴 정렬을 검토한다....
저자 | 신동각 |
---|---|
학위수여기관 | 우송대학교 철도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철도공학과 철도공학전공 |
지도교수 | 정찬묵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ix, 90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70137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